블로그 이미지
쪼끄미**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많은 교회에서는 하나님하면 아버지하나님만 계신줄알고 믿고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있습니다

많은교회에서 가지고있는 편견과 고집을 버린다면..어머니 하나님 이상하지도 어렵지도 않게 이해해 볼수 있답니다.

어머니 하나님 믿으면 이상하다? 이상하지 않다는 기준은 오직 성경이 되어야합니다


성경을 통해서 한번 살펴봅시다~~


아버지 하나님이 존재하듯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할까요?

창1장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우리'의 형상을 따라'우리'의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 한분이 아닙니다.

아버지 하나님 한 분이 사람을 창조했다면?

"내 형상을 따라 내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라고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나'라는 단수가 아닌 '우리'라는 복수를 사용했습니다.


창1장27절"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남자와 여자의 존재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증거입니다.

마6장9절"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아버지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우리는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할까요?

갈4장26절"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하나님을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만 계시는 줄 알고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만 불러왔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경이 증거하는 영의 아버지 뿐만 아니라 같은 성경이 증거하는 영의 어머니도 믿어야 합니다.


이처럼 우리 영혼을 낳아주신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십니다

또한,하나님께서는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를 깨달을 수 있도록 만물 속에 당신의 뜻과 신성을 담아두셨다.

이 세상 창조 때로부터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속성,곧 그분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은,사람이 그 지으신 만물을 보고서 깨닫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핑계를 댈 수가 없습니다.(새번역,롬1:20)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계4:11)


모든 피조물,동물과 식물은 물론 조류 어류 심지어 미생물까지도 남녀,암수,음양의 조화로 생육하고 번성하는 것은 어떤 뜻을 두고 만드셨는지보면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계신다는 사실을 알려주시기 위함입니다


성경을 자세히 보셨다면 성경을 진심으로 믿는다면 어머니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