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쪼끄미**

공지사항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부산 송정 맛집추천~~
날씨가 더워지니 바다가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바다하면 부산아입니까? ㅋ ㅋ

부산 광안리 해운대도 있지만
송정도 많이들 가시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부산 송정 맛집하나 추천합니다~

친구들이랑 놀러갔다 먹게된

칼국수 집 '배가왕'~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바다보면서

먹는 칼국수가 맛도있고 눈도즐겁고 짱이예요^^

면발을 직접 뽑아서인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배가왕 칼국수시키면 주시는 꼬마김밥
이 꼬마김밥이 마약김밥같더라구요ㅋ


3개먹는걸로는 부족해서
꼬마김밥 2인분 더 시켰네요 ㅋㅋ


칼국수랑 김밥을 먹고싶다면
송정 배가왕 추천해요~♡♡
우짜라고 아시나요?

우동과 짜장이 하나된 음식이랍니다
통영가면 먹어봐야한다는 우짜!!

통영 할머니댁갔다 시장들러서

우짜라는걸 드뎌먹어봣답니다요ㅋ

그냥 보기엔 우동이지만~~


섞은 속은 짜장이랍니다 ㅎㅎ
맛은 그냥 우동짜장?
짜장에 국물이있는듯한 맛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맛??
통영가시면 한번드셔보세요
호불호는 있을듯해여 ㅋㅋ

복숭아맛 왕꿈틀이 그 맛은??

2018.04.10 23:10 | Posted by 쪼끄미**
요즘 애기들본다고
젤리에 빠졌답니다 ㅋㅋ

아이들이 먹는 젤리하나씩 같이먹다보니
젤리 매력있더라구요

복숭아를 너무도 좋아하는 저인지라 ㅋㅋ
젤리에도 복숭아맛이 많이생겼더라구요

왕꿈틀이 처음 나왔을때 많이먹었었는데
CU편의점갔다 눈에띈
왕꿈틀이 복숭아맛~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바로 CU편의점에서 사왔답니다 ㅋ


왕꿈틀이 콜라맛 하나에
작은 꿈틀이 여러개가 들어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맛은 저의 입맛에는
조금 못미쳤답니다ㅜㅜ
아이들은 그래도 좋아할것같아요 ㅎ

티스토리 툴바